1. 긍정적인 언어문화 만들기
대상자: 수업시간에 헛소리하는 사람, 욕을 습관적으로 쓰는 사람
① 언어습관 돌아보기
② 욕의 어원 살펴보기
③ 긍정적인 말의 중요성 알기(+말의 힘 실험)


2. 학교폭력의 모양도 없애기
대상자: 습관적으로 친구를 때리는 사람
① 학교폭력의 개념 살펴보기
② 욕의 어원 살펴보기
③ 바람직한 분노해결법 생각하기
 


이번주 안에 다듬어서 빠르면 다음주에 시작하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