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훈: 포기란 배추를 셀 때나 하는 말이다.

지족중학교

2학년 6반

온새미로

2011.10.31

11-087호

편집/인쇄: 이은미

난사람이 되기 전에 된사람이 되자

알립니다

1. 11월 11일에 금요일 오후 3시에 노은소방서와 함께 하는 소방종합훈련이 있습니다. 특별히 준비할 것은 없지만 그래도 알아두세요^^

2. 교원평가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학교의 현재 참여율은 학부모만족도는 약 15%(160명 참여), 학생만족도는 약 25%(292명 참여)입니다. 학부모, 학생 모두 해주세요. 학생만족도는 이름과 주민번호만 입력하면 된다고 하네요. 혹시 안 되는 사람은 재빨리 선생님에게 연락부탁해요. 부모님께도 학부모서비스 가입 안 되어 있어도 평가 가능하니까 꼭 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주세요.

3. 영재교육을 여러 곳에서 모집하고 있습니다. 게시판 혹은 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천재’가 아닌 ‘영재’를 찾습니다. 발전가능성이 있는 친구들에게 추가교육을 제공하려는 것이니까 관심 있는 친구들은 한 번쯤 살펴봐 주세요. 충남대, 교육정보원 영재는 내일 마감이래요.

4. 대전3D영상산업전이 11~12일에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있습니다. 여러 학술행사, 전시행사, 체험행사, 영화상영 등이 있으니까 관심 있는 친구들은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다녀온 후에 인증샷과 체험기를 에듀팟에 등록한다면 더더욱더 좋겠지요?

우리반소식

1. 눈병환자가 한 명 더 늘었네요. 형인이의 경우 눈병을 앓았던 친구와 주말에 만난 적이 있대요. 다 나은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는지 눈병이 옮았네요. 꺼진 불도 다시 보는 게 아니라 나은 눈병도 다시 보는 것이 필요한 지금입니다. 그리고 눈병과 함께 감기도 좀 조심했으면 좋겠습니다.

2. 10월 넷째 주 선도부 활동으로 벌점을 받는 친구는 한국민(수,목), 이인범(화,목), 김준하(화,목)입니다. 복장규정을 지키는 것이 어려운 일이 아닌데도 꾸준히 벌점 받는 친구들이 있네요. 넥타이, 조끼, 자켓 좀 제.대.로. 챙겨 입으세요!! 그리고 체육복은 체육시간 전후에만 입도록 하세요.

3. 이번주주번: 이인범, 최원

떴다담임:D

지난주에 한차례 폭풍을 겪은 후에 우리반이 조금은 차분해졌는지 모르겠습니다. 언제나 이야기하지만 장난, 학교폭력은 내 입장이 아닌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해야 해요. 나에겐 작은 일일지라도 당하는 입장에서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학교폭력이 되는 것입니다. 지속적으로 건드리는 거, 때리는 거, 놀리는 거 모두 학교‘폭력’에 해당한다는 것을 기억해 주세요. 우리반이 좀더 다른 친구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럴만한 마음의 여유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다들 사춘기, 라고 표현하는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고 있는 줄 알지만 그렇다고 해서 다른 사람을 함부로 대하는 것이 합리화될 수는 없습니다. 힘든 시기일수록 더 잘 보내려는 노력이 있어야 성숙해질 수 있어요. 6반 파이팅~^^♡

잊지

말아요

걸레, 매직블럭

김덕범, 이지명, 이태석, 최종근

인성노트

권도훈, 김도형, 김성현, 김주연, 김준서, 노태영, 박준병, 서원우, 성해영, 송인준, 신동현, 이인범, 이종식, 이지명, 임원묵, 조남국, 주형인, 최종근, 한국민, 황인정, 이태석

벌금

임원묵(6), 권도훈(4), 황인정(10), 주형인(2), 이태석(36), 서원우(8)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