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훈: 포기란 배추를 셀 때나 하는 말이다.

지족중학교

2학년 6반

온새미로

2011.10.28

11-086호

편집/인쇄: 이은미

난사람이 되기 전에 된사람이 되자

유성구 자원봉사대축제 안내

❖ 주제: 의미있는 자원봉사, 가치 있는 당신

❖ 기간: 2011.10.29(토) / 13:00~18:00

❖ 장소: 두드림공연장(계룡스파텔 앞, 온천족욕장옆 )

❖ 참여하는 만큼 봉사시간이 인정됩니다.

노인체험

20분

자원봉사 애칭 만들기

30분

장애체험

20분

오자미 만들기 (5개)

60분

목욕차량 견학

10분

오자미 만들고 소감문 쓰기

120분

홍보부스 관람 (전체)

30분

자원봉사 퀴즈대회 참석 (사전신청 필수)

120분

희망풍선 쪽지 쓰기 및 달기

30분

자원봉사 슬로건 작성

20분

자원봉사 사진전 관람

20분

자원봉사 수기 제출

60분

자원봉사 애칭전 관람

20분

 

`

www.1365.go.kr에 접속하여 회원가입(봉사희망지역을 꼭 대전광역시 유성구로 입력)

✦ 참가자는 신청서를 이메일 및 팩스로 접수해야 합니다. (신청서 없어도 참석은 가능)

✦ 자원봉사활동시간은 현장에서 발급하는 확인증에 도장이 있을 때만 인정됩니다.

✦ 슬로건, 자원봉사 수기는 10월 27일까지 유성구자원봉사센터 이메일(yuseong1365@hanmail.net)로 보내면 됩니다. 조…금은 늦어지더라도 봐주실 거예요……??

✦ 참가신청서, 슬로건작성양식, 자원봉사수기양식은 담임쌤에게 문의바랍니다.

떴다담임:D

어제 시험을 보는 우리 친구들의 모습을 보면서 얼마나 흐뭇하고 좋았는지 몰라요. 이렇게 우리반 친구들의 얼굴을 오랫동안 지켜본 적이 거의 없었던 것 같네요. 가끔 가다 마주치는 눈빛이 선생님은 참 흐뭇하고 좋았답니다. 처음엔 걱정 가득이었는데 우리반 시험감독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제 새로이 깨달은 사실은 역시 우리반 잘생겼다는 거ㅋㅋ

이제 2학기도 얼마 안 남았습니다. 두 달 정도!! 남은 시간동안 문제가 없길 바라진 않아요. 대신 6반과 쌤이 서로 지혜롭게… 서로를 배려하면서 마지막까지 좋은 기억들로 서로를 남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6반, 축복합니다!!

우리반소식

1. 가장 찌질한 행동: ①다른 친구 사물함, 필통 손대는 것 ②다수의 힘으로 한 사람 갈구는/괴롭히는 것

③자기 잘못 인정하지 않는 것

2. 우리반에 눈병환자 발생!! 쌤도 괜히 눈이 따끔거리는 느낌이 들어요. 손발 잘 씻고~ 자기 몸은 자기가 관리합시다. 눈은 회복하기가 너무 힘든 기관 중 하나에요.

3. 내일 대청소가 있습니다. 걸레와 매직블럭 가지고 와주세요. 그리고 환경과 관련된 영상을 보고 감상문도 작성할 겁니다. 힘들 수 있지만 대신 봉사시간 4시간이 주어지니까 최선을 다하자구요.

4. 내일까지 인성노트 작성해서 제출해 주세요. (나의꿈경진대회 참여자는 토요일까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