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인연으로 알게된 Ridethecoffee. 2015년에 오픈해서 싸고 질좋은 원두와 배달서비스로 주변에선 사랑받는 카페:) 신성동 맛집인 천리집 옆에 위치해있어요.
선물할일이 있을때는 라이드더커피의 더치커피를 구입하는데 500ml에 14,000원이라는 아름다운 가격ㅋㅋㅋ 다른 메뉴의 가격도 비싸지않아요^^ 원두를 매장에서 직접 볶기때문에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에도 선물할일이 있어 전날 더치커피 급주문! 받으러 이랑이 하원길에 다녀왔습니당ㅎㅎ 바깥사진은 2015년 오픈할때쯤의 사진이에요. 오늘은 커피 받아오기 바빠서…ㅋㅋ 3~4개정도는 급주문도 가능하지만 더많은 수량은 미리 문의해야한대요.
4개 구입해서 2개씩 담아주셨어용. 깔끔한 포장! 선물할 때는 구석에 붓펜으로 감사메시지 적으려구요.
500ml병에 담겨있는 더치커피! 꼭 냉장보관하라고 당부하시더군요. 사진 찍고 냉장고속으로 슝~~~
이벤트로 직접 제작하신 공책(!)을 2,500원이나 도장10개로 구입할 수 있어요. 큼지막한 크기를 자랑하고 있어 들고다니기보단 집에서 서브캘린더로 쓸 수 있겠네요.
달력, 월간일정, 메모로 구성되어있어요. 24일이 창립기념일?!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송림마을 뒷편으로 빠지면 노은에서는 10~15분 정도 걸려요. 커피를 마시기 위해 일부러는 가기 그렇지만 더치커피나 원두 구입할 때는 추천하고 싶네요.
가면 이 그림과 똑같이 생기신 분이 반겨주실 거예요ㅋㅋㅋ
반응형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