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살림꾼, HAM 햄버거 메뉴

목차

     


    인디자인 배우면서 안 돌아간다고 찡찡대는 걸 못 참고
    결국 충님이 컴퓨터를 구입하여 주었다, 으히히!
    필요한 조건만 말하고 다 알아봐주었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싶지는 않아서
    조립까지 해주는 곳에서 구입을 하였다지요.
    충님 말씀으로는 안 돌아가는 프로그램은 거의 없을 거라고 하는데!
    충님 컴퓨터 구입할 때보다 그래픽카드 값이 엄~청 올라서 생각보다 많은 지출을 하게 되었다 ㅠㅠ
    그나마 3월에 들어와준 성과급 덕분에 가능했던 ㅋㅋㅋ

    CPU i7-12700F 부스트 4.9GHz / 8코어 / 쿨러 포함
    공랭쿨러 JONSBO CR-2000GT ARGB 블랙 / 159 / I7 / R7
    메인보드 MSI PRO B660M-A wifi DDR4 HDMI, DP
    메모리 삼성 DDR4 32GB PC4-25600 3200MHz (2개)
    그래픽카드 Nvidia ASUS DUAL 지포스 RTX 3050 8GB
    SSD 마이크론 크루셜 P5 Plus NVMe 500GB
    HDD 씨게이트 바라쿠다 2TB (→ 3TB 업그레이드)
    케이스 대양케이스 T220 레인보우 강화유리 화이트 미들타워
    파워 마이크로닉스 Classic Ⅱ 풀체인지 600W


    하다보니 조금씩 조금씩 높아지게 되어버린 . . . . . . . . . . 우리집에서 가장 좋은 컴퓨터 . . . . . . . . . ㅋㅋㅋ
    100만원정도 예상했건만 최종 금액은 조립공임까지 해서 177만원!!!!!!
    예전엔 컴퓨터에도 관심 많아서 하나하나 자세히 봤겠지만 요즘은 안 들여봐서 그냥 좋다니 좋구나 하는 정도.
    성능도 좋다는데 심지어 예쁘기까지 해서 보고 있으니 흐뭇하군요.
    그나마(?) 모니터 2개가 있어서 본체만 구입해서 다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 노트북 살 때도 한 번 사면 오래 사니까 하는 생각에 터치까지 되는 그램을 구입하게 되었던 . .
    물론 수업이랑 강의 준비하고 다녔던 거 생각하면 알차게 썼으니 후회는 없다.
    이걸로 어떤 의미 있는 일을 해야 이 돈이 아깝지 않으려나 ㅎㅎ
    일단은 우선은 시작한 작업부터 마무리해야겠다, 다음주 안에!!!



    감사해요 충님~ 열심히 잘 쓰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