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살림꾼, HAM 햄버거 메뉴

목차

     

     

    제가 주로 이용하는 은행은 농협과 카카오뱅크입니다.

    카카오뱅크야 온라인과 비대면에 특화된 곳이기 때문에 통장 사본 출력도 어렵지않게 해왔는데

    이번에 농협 통장 사본을 처음으로 출력해야 하는 일이 생겼어요.

    홈페이지 들어갔다가 이것저것 눌러보다 그냥 나온 채 시간만 흘렀네요.

    갑자기 퍼뜩 떠올라서 마무리하려고 다시 농협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통장 사본 출력했습니다.

     

    농협 홈페이지 > 뱅킹 관리 > 증명서 > 통장 사본 출력

     

     

    공동인증서로 로그인

     

    이름이 달라진 '공동인증서'로 로그인하면 됩니다. 여전히 무료발급 가능하다는 거 아시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할 경우 '조회회원'이라고 해서 통장사본 출력이 안 되네요.

     

     

     

    필요한 통장 선택

     

     

    저장 혹은 인쇄

     

    출력 버튼을 누르면 새창이 열립니다.

    그곳에서 필요한 작업을 하면 되는데 

    저는 파일로 보내드려야하는 상황이라 PDF 저장을 선택했고

    직접 출력해서 제출해야하는 경우에는 즉시인쇄를 누르시면 돼요.

     

     

    주로 카뱅만 이용하다가 농협에서 통장 사본은 처음으로 출력해봤네요.

    크게 어렵진 않지만 그래도 막상 하려면 헷갈리는! 인터넷으로 통장 사본 출력하는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