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살림꾼, HAM 햄버거 메뉴

목차


    수없이 떨어뜨리고 금요일 제대로 쿠당 하고나니 눈뜨고 봐줄 수 없었던 액정 ㅠㅠ 그나마 다행인 것은 터치는 이상없는 것을 보니 외부액정만 깨진 것 같다는 것....

    약정은 끝나서 언제까지 이 폰을 쓸진 모르겠지만 아이폰 넘나 좋은 것~ 몇년 써도 버벅이질 않네요ㅋㅋㅋ 언젠가는 고쳐야지않을까 폰 볼때마다 답답했는데 서울 결혼식 가는 길에 운명같이 수리할 수 있는 곳 발견~



    신용산역 4번출구옆에 있어요~ 상태를 설명하니 비용은 10만원, 시간은 15~20분 소요된다고 하시네요. 결혼식보는 동안 대전 업체 검색해봤는데 비슷하거나 이보다 저렴하진 않을 듯하여 돌아오는 길에 맡기기로 하였습니다. 덕분에 5개월동안 용돈에서 까기로ㅠㅠ 그래도 고칠수있다니 좋네요~~

    혹시 추가비용 발생하면 우짜나 맘졸였는데 10만원으로 완료! 휜 것도 펴주셨어요~ (메인보드에 무리가 갈 수 있다는 안내는 사전에 해주셨어요. 확률은 얼마 안되더라도 혹시 모르니 말이에요.)



    휜 것 펴느라고 시간이 좀더 걸렸어요. 많이 쓰는 상품 위주로 다양한 핸드폰용품들이 전시되어있어 한참 구경했네요. 물건 부담스레 권하시는 것도 없고 엄청 친절~~

    휜것 펴주시는 것때문에 시간좀더 걸려 깨끗하게 수리하고 지금은 새폰느낌이에요~ 수리마치고는 주의사항과 다음 케이스 구입시 참고할 내용까지 안내해주셨습니다.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본수리센터있고 핸드폰 악세사리 전문매장을 하나더 내신거래요~ (그럴일 없어야겠지만) 혹시 고장난다면 믿고 맡길수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