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실일기/학급운영자료나눔

[학급행사] 생일 축하합니다

HAMssam 2022. 3. 17. 13:47

 

 

학급행사의 하나로 생일을 챙겨주었어요.

첫 해에는 책 한 권씩 선물해 주었지요. 좋은 마음으로 시작하고 반응도 좋았지만 감당이 안 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그다음 해부터는 생일 당일에 생일떡을 챙겨주었어요.

무지개떡. 그런데 코로나19 이후에는 먹을 걸 주기가 어려워서 이것도 보류ㅠㅠ

그래서 한 달 혹은 두 달에 한 번을 목표로 생일을 몰아서 챙겨주기로 했습니다.

 

미리 담당한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롤링페이퍼를 작성하고

선물은 학년초에 함께 정한 후 뽑기판에서 하나씩 뽑게 했어요.

한해동안 2등 1명, 3등 2명 나왔네요 ㅋㅋ

 

이 롤링페이퍼는 생수쌤 블로그에서 보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롤링페이퍼 작성 - 롤링페이퍼 코팅 - 뽑기판에서 뽑기 - 해당 등수에서 선물 선택 -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 증정하며 짧은 메시지 함께 보내기

반응형

 

 

 

 

생일롤링페이퍼(공개용)_레시피코리아 Medium (1).hwp
0.17MB

 

 

반응형